핫타임뉴스

순창군 농산물종합가공센터?자원봉사센터 어울림기부 행사 펼쳐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21 [12:13]

순창군 농산물종합가공센터?자원봉사센터 어울림기부 행사 펼쳐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21 [12:13]

순창군은 지난 20일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와 함께 지역 내 홀몸 어르신 200세대에 순창군 농업기술센터 가공창업인들의 가공제품 꾸러미 나눔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 기부 활동은 농업기술센터에서 교육을 이수한 가공창업인이 만든 제품 200세트를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이 어르신을 찾아 안부를 전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기부에 참여한 가공창업 업체와 품목은 △ 희나리목장 변수기 대표의 희나리요거트 △ 덕순상회 이라건 대표의 볶음땅콩 △ 순창농부 정필숙 대표의 현미누룽지 △ 순창쌀엿영농조합 임종우 대표의 쌀엿조청 △ 하마마을 양양임 대표의 하마강정 △ 농가맛집 이정순 대표의 장구목 누룽지다.

 

희나리목장·카페 변수기 대표는 “지역 내 우수기관들과 행사를 진행하면서 농업인이 직접 가공생산한 우수 제품을 뜻깊게 활용하는 기회를 만들어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센터장 김삼순 소장은 “지역 농산물을 이용하여 만든 가공제품과 더불어서 나눔 기부 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이 전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군농업기술센터 진영무 소장은 “지역 내에 농산물가공 사업장이 활성화되어 자원봉사센터와 가공농업인 나눔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가공에 관심있는 농업인 지원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