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산시 양주동 리라어린이집, 어린이 환경정화 활동 펼쳐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원생들과 환경정화 활동 및 교육 실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4/21 [16:04]

양산시 양주동 리라어린이집, 어린이 환경정화 활동 펼쳐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원생들과 환경정화 활동 및 교육 실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4/21 [16:04]

양산시 양주동 리라어린이집은 2022년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이하여 지난 21일 원생들과 함께 휴지줍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면서 환경의 소중함에 대해서 현장학습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리라어린이집 교사 7명과 28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마트 인근과 젊음의 거리 등을 돌며 휴지줍기와 환경교육을 진행했다.

 

유영자 원장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지키는 것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현장학습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구의 날과 환경정화는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 많이 생소한 이야기이지만, 오늘 현장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휴지를 줍는 나의 작은 행동이 환경과 지구를 지키는 한 걸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윤경 양주동장은 “주민들이 정성껏 가꾸어 놓은 황산어린이공원에서 어린이집 원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볼 때마다 행복한 마음이 들었는데, 오늘 아이들이 작은 고사리같은 손으로 휴지줍기 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럽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양주동을 만들기 위해 동행정복지센터가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