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 탁월한 디자인 실력 14만 팔로워 사이트 ‘우수’ 선정재단 연구원, 디자인 웹사이트에서 좋은 성적 디자이너로 등록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는 의료기기 제품 디자인 설계도 지원하고 있는데, 최근 아시아 디자인상을 수상한데 이어 국내 유명 디자인 사이트에서 우수 디자이너로 선정돼 다시 한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케이메디허브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황수연 연구원(제품제작팀)은 국내외 저명한 디자이너들을 공개하는 ㈜디자인소리 웹사이트에 좋은 성적을 낸 디자이너로 선정되어 이름을 올렸다.
㈜디자인소리는 현재 14.4만 팔로워의 페이스북과 3만 7천 구독자의 유투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K-디자인 어워드와 아시아디자인프라이즈를 주최하고 있다.
해마다 좋은 성적을 낸 디자이너를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있으며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나건 교수,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김선아 교수,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남궁 기찬 연구교수 등 국내 권위있는 디자인계 거장들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황수연 연구원은 지난 2월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2022’ 에서 상위 10%에 수여하는 위너 수상작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황수연 연구원은 의료기기 시제품의 단순 제작뿐만 아니라 성능을 향상시키는 디자인을 접목시켜 개발된 의료기기에 부가가치를 더하는 역할로 활약중이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의료기기 분야에서 디자인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케이메디허브가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의료기기 산업 발전을 위해 디자인 산업 성장도 필요한 만큼 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