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제시, 2022년 시책발굴 경진대회 개최

변화를 창조하는 생각 나눔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22 [10:07]

김제시, 2022년 시책발굴 경진대회 개최

변화를 창조하는 생각 나눔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22 [10:07]

김제시는 4월 21일 2층 상황실에서 변화를 창조하는 생각 나눔을 통해 행정환경에 발맞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고자 2022년 시책발굴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김광수 부시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는 시책별 발표, 질의응답, 심사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위대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김제 실현’을 위해 추진부서가 직접 제안하고 추진하는 상향식 프로세스를 통해 제안된 총 131건의 시책 중 사전심사를 거쳐 선정된 ‘김제시 심포마리나항 오토캠핑장 조성’등 최종 9건의 시책을 발표ㆍ심사했다.

 

평가 결과 최우수상 ? 진봉면 ‘지평이와 수평이가 함께 걷는 스카이로드 조성사업’, 우수상 - 기획감사실‘혼자서도 행복해요 1인가구 지원센터 운영’, 도시과 ‘살고싶은 녹색마을(그린베드타운) 조성’, 장려상 ? 여성가족과 ‘여성1인가구 세이프-홈 프로젝트 구해줘홈즈’, 교통행정과 ‘활주로형 횡단보도’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광수 부시장은 “오늘 경진대회를 통해 공직자의 무한한 상상력과 열정이 시정에 반영되어 활력을 불어 넣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모범사례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선정된 시책은 세부적으로 면밀하게 검토하고 잘 다듬어 새로운 김제를 만들어가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예산확보 등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시민의 삶에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