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양평읍, 기관단체가 함께 만들어 가는 깨끗한 산책로! 쾌적한 공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11:06]

양평군 양평읍, 기관단체가 함께 만들어 가는 깨끗한 산책로! 쾌적한 공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26 [11:06]

양평군 양평읍(읍장 조근수) 기관단체들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간 양근천과 공원 일대에서 적극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22일에는 양평읍 여성의용소방대(대장 함경애) 회원 10여 명이 생활문화센터 앞 도로와 물안개 공원 일대에서 쓰레기 줍기 활동을 펼치며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을 알렸다.

 

23일에는 결전전우회(회장 이몽성) 20여 명의 회원들이 금광아파트 주차장부터 군민회관 앞까지 양근천 일원 쓰레기 줍기 활동을 펼쳤고 갈산공원에서는 양평여성포럼(회장 김향숙)의 주관으로 양평군민포럼, 양평읍여성의소대, 자총양평군지회 등 각 단체의 약 5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해 수변 정화활동을 추진했다.

 

24일에는 양평읍 의용소방대(대장 김재선) 회원 10여 명이 양근천 수변정화활동을 펼치며 3일 간의 환경정비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정화활동을 통해 양근천 산책로의 각종 쓰레기 및 하천변 무단방치 폐기물들이 정리됐고, 갈산공원과 물안개공원 일대가 깨끗하게 정비됐다.

 

조근수 양평읍장은 “적극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해주신 회원분들의 노고 덕분에 봄꽃이 더 아름다워 보이고 양평을 찾는 군민과 관광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선물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해 봄 꽃 나들이 명소 양평을 찾는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