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기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2년여 간 헌신한 기장군보건소 및 기장소방서에 감사 마음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4/26 [18:36]

기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2년여 간 헌신한 기장군보건소 및 기장소방서에 감사 마음 전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4/26 [18:36]

기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은경)는 지난 22일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 차단을 위해 헌신한 기장군보건소 및 기장소방서 관계자 460여명에게 감사 편지와 간식꾸러미를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조치에 따른 일상으로의 회복이 시작된 시점에 지난 2년여간 이어진 코로나19 상황에서 묵묵히 헌신한 기장군보건소 및 기장소방서 관계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됐다.

기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보건의료분과에서는 ‘덕분에 감사해!’ 사업을 기획하고, 8개 실무분과 및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감사 편지와 격려품, 간식꾸러미 등을 전달했다.

 

또한,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협력을 통해 높은 업무강도에 지친 최일선 방역 현장 인력들의 심리적 안정과 번아웃 방지를 위해 찾아가는 심리지원 등 정신건강 회복을 지원하기로 했다.

 

기장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 “기장군이 코로나19 대유행 전까지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일상회복 첫 단계인 현재까지 충실히 방역체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보건소와 소방서 관계자들의 헌신으로 가능했다”며 “고생하고 애쓰신 모든 관계자들께 작지만 덕분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