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서비스로 더 핫해진다

26일 운영자와 종사원 대상 전문강사 친절 교육…고객만족! 최상의 서비스 다짐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27 [12:05]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친절 서비스로 더 핫해진다

26일 운영자와 종사원 대상 전문강사 친절 교육…고객만족! 최상의 서비스 다짐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27 [12:05]

여수시가 지난 26일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제6기 운영자와 종사원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사)여수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교육은 정현자 강사를 초빙해 ‘고객만족! 친절한 행복도시! 아름다운 여수 이미지!’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한 운영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미소를 갖춘 나의 말 한마디가 다시 찾고 싶은 여수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는 것을 크게 느꼈다. 시에서 지속적으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관광객 수가 늘어남에 따라 우리 여수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여수밤바다 낭만포차’ 운영자와 종사원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앞으로도 분기별 위생 관리와 친절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청결하고 정직한 손님맞이 문화를 정착시켜 다시 찾고 싶은 여수, 지속가능한 해양관광도시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6년 종포 해양공원 일원에서 처음 문을 연 ‘여수밤바다 낭만포차’는 인근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시민토론회와 설문조사 등을 거쳐 2019년 10월 거북선대교 아래로 장소를 이전해 새롭게 운영해오고 있다.

 

여수밤바다의 아름다운 야경과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 여기에 품격 있는 서비스까지 더해 올 여름 ‘낭만포차’가 한층 더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