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치슨포트부산 축구동호회 및 자원봉사대, 가정의달 맞이부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아동 간식 300세트 후원
4월 25일(월) 허치슨포트부산의 축구동호회와 자원봉사대가 다가오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 내 아동을 위한 간식 300세트를 부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한국 허치슨 터미널 송흥섭 운영대표 이사와 부산항운노동조합 정영연 5부두 지부장이 참석하여 간식 포장 봉사활동과 후원에 대한 격려를 나누었다.
허치슨포트부산 축구동호회와 허치슨 자원봉사대 회원 11명은 당일 복지관을 방문하여 간식 300세트를 손수 포장하였으며, 이 간식은 5월 7일(토)에 진행되는 동구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달 행사에 찾아온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허치슨포트부산 축구동호회와 자원봉사대는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해 동구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온정 나눔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동구종합사회복지관 김성용 관장은 “매해 잊지 않고 동구의 아이들을 위해 훈훈한 마음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간식 지원으로 더욱 풍성한 가정의달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아이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