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위너, 저녁 식사 전 만난 독한 ‘리얼 타임 미션’!

촉승훈도 당황했다?! 어떻길래?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09:21]

위너, 저녁 식사 전 만난 독한 ‘리얼 타임 미션’!

촉승훈도 당황했다?! 어떻길래?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2/04/29 [09:21]

‘리얼 나우’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이 제작진을 향해 강한 불만을 폭발한다. 이어 멤버들은 저녁 식사 전 만난 독한 ‘리얼 타임 미션’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촉승훈’으로 자신만만했던 이승훈까지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에서는 제주도 럭셔리 숙소에 입성한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멤버들의 저녁 식사 현장이 공개된다.

 

위너는 육지와 바다가 만난 호화로운 바비큐 저녁 만찬을 즐기기 전 세 번째 ‘리얼 타임 미션’을 맞이한다. 세 번째 ‘리얼 타임 미션’은 총 12장의 음식 사진들 중 ‘언리얼’ 사진 4장을 골라내는 것. 이에 송민호는 제작진을 향해 “우리가 먹는 걸 보기 싫으세요?”라고 불만을 표출한다.

 

이승훈은 “이번에는 진짜 쉬울 것 같다”라며 반응한다. 그는 평소 음식 사진 비주얼로 맛집을 찾는다며 “날 믿어라. 음식 사진은 자신 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친다. 그러자 강승윤이 “못 먹게 되면 텐트에서 재우겠다”라고 하자, 이승훈은 흔쾌히 수락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이 준비한 음식 사진이 공개되자, 위너 멤버들은 크게 당황한 표정을 짓는다. 음식 사진에 호언장담했던 이승훈 또한 “이렇게 보여준다고? 진짜 어디서 이런 걸 가져왔냐”라며 급후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승훈이 다시 한번 ‘촉승훈’으로 활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송민호는 첫 번째 ‘리얼 타임 미션’에 이어 다시 한번 이승훈과 의견 대립한다. 송민호는 한 사진을 놓고 ‘리얼’이라고 강력하게 의견을 피력하자, 이승훈은 “자신 있냐”라고 묻는다. 이를 지켜본 강승윤은 “알고 보니 제작진이 심어놓은 빌런 아니야?”라고 송민호를 의심한다. 과연 송민호가 지난 ‘똥촉’ 굴욕을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위너는 야식이 걸린 게임을 앞두고 처음으로 갈라선다. 멤버들은 “그동안 화합을 강조했으면서 찢어지라는 것이냐”라며 이의제기를 했으나, 맛있는 야식 메뉴들이 하나둘 공개되자 180도 태도를 바꿔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심지어 자리선정을 두고 “너무 유리한 위치 아니냐”라며 제작진에게 항의했다는 후문이다. 인정사정 봐주지 않는 위너의 격렬한 개인전은 본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 금 오후 6시에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본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한 ‘리얼 나우-위너 편’ 재방송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노영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