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청년센터, 들으면 합격하는 ‘실전 면접 대비반’ 운영지난해 합격자들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와 현장 목소리 전해
익산청년센터 청숲에서 소방공무원을 준비 중인 청년들을 대상으로 실전 면접 대비반을 운영한다.
실전 면접 대비반은 6월에 진행될 소방공무원 최종 면접에 대비해 인성 면접과 집단면접에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청숲에서 자기소개서 컨설팅부터 인성 면접 지도, 집단면접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배출한 4명의 소방공무원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생생한 합격 후기와 현장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 대상은 익산시에 거주하는 만 18세~39세 이하 청년 또는 관내 재학생 중 졸업반인 청년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익산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병두 일자리정책과장은 “청년들의 성공 취업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숲에서는 청년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직업상담사가 맞춤형 취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전기안전공사, 전북경제통상진흥원,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청년들이 취업을 선호하는 다양한 기업의 최종 합격자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