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00주년 어린이날 맞이 아웃리치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06 [12:23]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00주년 어린이날 맞이 아웃리치 진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06 [12:23]

강원도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삼척시청소년수련관 광장에서 삼척시 내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맞이 아웃리치’를 진행하였다. 아웃리치 1부에서는 포토존, 에코백·소원팔찌·하바리움 만들기, 개운죽 기르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 운영과 네일아트, 딱지치기, 1388을 맞춰라 등의 체험 활동을 통해 청소년상담, 아동상담, 청소년안전망, 1388 청소년 지원단에 대하여 홍보를 하였다.

 

또한 타로상담, 간이 심리검사를 진행하여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었다. 2부에서는 집단 전통놀이 체험을 통해 아동·청소년과 가족들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를 위해 삼척블루파워, 주식회사 세일, 주식회사 대동, 라온축구회, 동해안, 대일, 나래광고기획, 하나로스포츠에서 자전거, 축구공을 후원하였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제공되었다. 강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도 부스운영에 참여하여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에 위축되었을 관내 아동·청소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정희 센터장은 “행복한 어린이날 아웃리치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하였다. 삼척시청소년수련관 3층에 위치한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및 보호자 모두 이용가능하며, 다양한 교육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담을 필요로 하는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전화를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