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바이오플러스㈜,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60만 장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09 [12:01]

바이오플러스㈜,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덴탈마스크 60만 장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5/09 [12:01]

바이오플러스㈜(대표이사 정현규)는 지난 4일 코로나19 방역 취약계층을 위한 덴탈마스크 60만 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기부했다.

 

이날 바이오플러스㈜가 기증한 덴탈마스크는 코로나19 방역에 취약한 소외계층을 위해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시설 등 남양주시 내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돼 독거 어르신, 장애인 등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바이오플러스㈜ 홍진우 이사는 “개인 방역 필수품인 마스크를 남양주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필요한 곳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한 만큼 방역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계속해서 마스크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이번 기부는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전해 주신 마스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바이오플러스㈜는 필러(filler), 유착방지제 등의 의료 기기와 화장품, 마스크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남양주시복지재단, 서부희망케어센터, 남양주 광릉로타리클럽 등에 꾸준히 마스크를 기부하며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