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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 민원 친절도 및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전 직원 대상 친절도 평가, 전화 및 방문 면접 병행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0 [09:45]

울주군 민원 친절도 및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

전 직원 대상 친절도 평가, 전화 및 방문 면접 병행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0 [09:45]

울산 울주군이 민원 서비스의 친절도 향상과 개선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도 평가와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에 나선다.

9일부터 6월 17일까지 6주간 실시하는 친절도 조사는 전문 요원이 일반민원인을 가장,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민원인 맞이·응대·종료로 나눈 단계별 전화 응대 태도 등 전화 면접을 통한 방식과 방문 면접을 병행해 평가한다.

군은 이번 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부서는 시상하고, 부진한 부서는 개선안을 반영한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미혜 울주군 주민소통실장은 “군민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만족하는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과 불만사항을 파악해 수요자 중심의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처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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