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온정 나눔‘가가호호 孝 꾸러미’전달완료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1 [10:31]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온정 나눔‘가가호호 孝 꾸러미’전달완료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1 [10:31]

부평구노인복지관은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효행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의 온정 나눔 ‘가가호호 孝 꾸러미’ 전달 행사를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가호호 孝 꾸러미, 전달 행사는 무료급식 대상자 120명에게 어버이날을 맞아 은혜에 감사드리는 뜻에서 균형 잡힌 영양식품과 생활용품 등을 전달해 드림으로써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선물 꾸러미는, 푸드머스에서 다양한 행운 이벤트 선물을, 부평구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컵받침, 앤테랄푸드에서 요양두유, 청정원에서 레트로트 식품을, 부평구 노인회지회에서 색소폰 공연으로 의미가 컸다.

 

孝 꾸러미를 전달받은 김○○ 어르신은 “어버이날에 복지관에서 정성껏 준비한 생필품도 받고 행운 이벤트에 선정되어 너무 기쁘다며 행사를 위해 후원해준 기업체와 노인복지관 직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서비스운영팀 오세기 주임은 “어버이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소홀해 지고 코로나19로 정신적,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용기와 희망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5월 23일부터 무료 급식 어르신에게 배부하던 완제품 지급을 중단하고 3차 접종자를 대상으로 급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원봉사자 모집과 경로식당 환경 개선을 실시하는 등 식당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