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박미경X소찬휘X김현정, 노래방 차트 올 킬!레전드 고음 3대장 출격! 박미경의 갑작스러운 눈물.. 왜?
‘신과 함께 시즌3’에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찢은 레전드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출격한다.
노래방 차트와 길보드 차트를 올 킬 한 이들의 찐한 라떼 토크가 기대를 모은 가운데 박미경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 측은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전설의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공개된 예고편에는 대한민국의 고음 3대장이자 말이 필요 없는 레전드 가수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드는 폭풍 가창력과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한 히트곡 비하인드 토크로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함과 놀라움을 모두 선사해줄 예정이다.
전국민 애창곡 ‘Tears’로 노래방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소찬휘의 찐 애창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전국민 ‘떼 창’과 ‘떼 춤’을 유발한 롱 다리 가수 김현정이 자신의 엉덩이에 불이 붙은 충격적인(?) 행사 현장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맏언니 박미경이 그동안 어디서도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며 왈칵 눈물을 쏟은 모습과 이를 보고 놀라 눈이 휘둥그레진 MC 신동엽과 박선영의 모습도 예고편에 담겨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1999년 가요계와 노래방을 점령하며 대한민국의 흥을 책임진 고음 3대장 박미경, 소찬휘, 김현정의 라떼 토크는 오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