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225호점 ‘트라이 좋은 방(속옷)’ 현판식 개최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6 [09:13]

철원군·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철원 225호점 ‘트라이 좋은 방(속옷)’ 현판식 개최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6 [09:13]

철원군은 최근 ‘트라이 좋은 방(속옷 가게)’가 착한가게 철원 225호점으로 등록되어 현판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고명희 ‘트라이 좋은 방’ 대표는 “동네에서 가게를 운영하면서 주민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누군가를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었다. 바쁘다는 핑계로 조금 늦었지만 지역을 위한 일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전했다.

 

김영철 주민생활지원과장, 진익태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트라이 좋은 방처럼 착한가게 기부사업에 동참해주시는 분들을 보면서 따뜻함을 느낀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민·관 모두가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더욱 살기 좋은 철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한데, 기부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적립되어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활용되며, 기부자는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법정기부 세제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희망복지지원부서) 또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