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어르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가정의달 맞아 노인대학 경로식당 찾아 배식 봉사 펼쳐
(사)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지난 13일 가정의달을 맞아 강진노인대학 경로식당을 방문해 배식 봉사를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떡과 과일, 음료를 노인대학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들께 전달했으며,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를 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효도회 강진지회는 지난 2014년 결성된 사회 봉사단체로 전통 효 정신을 계승하고 경로효친을 실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현재 220명의 회원이 활동 중으로 매년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준비해 경로식당과 노인생활시설, 장애인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또 천사들의 나눔방 식품 기탁 및 코로나19 대응 의료관계자 위로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마삼섭 한국효도회 강진지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간식을 마련했다. 때 이른 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된다. 준비한 간식과 배식봉사가 즐거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게 행복을 드리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유미자 강진군수 권한대행은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섬겨주시는 효도회 강진지역회 회원들게 감사드린다. 특별히 가정의 날을 기념해 떡과 과일 등을 준비해 주셔서 어르신들께서 더 좋아하시는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