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 공개녹화 참가자 모집 6월 14일 홍천강둔치주차장 공개녹화 예정…6월 8일까지 참가 신청 받아 현숙, 박상철, 신유, 금잔디, 트윈걸스 등 유명 트로트 가수 초청 공연도 진행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이 홍천군에서 개최된다.
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은 6월 14일 오후 2시 홍천강둔치주차장에서 공개녹화로 진행된다.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홍천군을 찾아오는 전국노래자랑은 국민MC 송해 선생님이 1988년부터 진행하는 KBS 1TV 간판 프로그램이다.
참가 신청은 6월 8일까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홍천군청 문화체육과에서 받고 있으며, 신청서는 군 홈페이지와 접수 장소에 비치되어 있다.
예심은 6월 12일 홍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은 6월 14일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본선 경연에 진출하게 된다.
초대 가수로는 홍천 출신인 금잔디를 비롯해 현숙, 박상철, 신유, 트윈걸스 등 국내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출동해 초청 공연을 펼친다.
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은 7월 중 KBS 1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박민영 홍천군수 권한대행은 “건강놀이터 홍천을 전국에 널리 홍보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의 제작을 요청했다”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