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6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월 청소년 프로그램은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 ‘청소년스포츠한마당’, ‘토요일엔 피크닉’ 등의 행사와 축제형 프로그램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에서는 6월 18일 14시에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수련관 소속 동아리 4팀과 지역 내 중·고등학교 청소년동아리 4팀이 공연할 예정이다.
‘제1회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은 6월 18일 13시부터 수련관 지하 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스포츠 활동이다.
이번 한마당에서는 이전까지 진행해온 청소년 농구대회 외에도 다양한 연령과 성별이 참여할 수 있도록 배드민턴, 줄넘기 등의 종목을 추가했다.
‘토요일엔 피크닉’은 4월, 6월, 9월, 11월로 총 4회 진행하며, 회차마다 주제에 맞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축제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 25일 14시부터 수련관 야외 한꿈마당에서 역사와 전통에 관한 체험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전예약 없이 행사 당일에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으로 ▲6월 4일부터 5일까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청소년수련관과 인천 영종도 일대에서 줍깅을 하는 특성화청소년교실 ▲6월 4일 청소년활동인증프로그램 그린잡 보드게임 ‘안녕, 그린잡’ ▲6월 11일 영상미디에센터 ‘성우 특강’과 우드피아 일일체험 ‘나만의 목공 DIY’ ▲6월 25일 우드피아 ‘오픈목공방’ 등을 진행한다.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