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소담동, 우리 동네를 위해 소중한 한표 선사해주세요주민총회 당일 작은 음악회, 플리마켓 등 다양한 행사 열려
세종특별자치시 소담동 주민자치회가 2023년도 주민제안사업과 마을계획사업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위해 6월 2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과 방문 신청으로 ‘주민총회 사전투표인단’을 모집한다.
온라인 신청은 시 누리집 ‘시민의창 - 시민참여 -신청·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방문 신청은 소담동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행정담당에서 접수하면 된다.
사전투표인단은 만 16세 이상 소담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투표는 온라인 투표방식으로 진행한다.
투표기간은 6월 13일부터 20일까지며, 문자메시지 안내에 따라 참여 링크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투표에 참여를 못했다면, 6월 25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한 후 소담동 행정복지센터 다목적홀을 찾아 당일 현장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25일 소담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총회에 앞서 소담 작은 음악회, 소담소담 플리마켓 등 다양한 식전행사도 개최할 예정으로, 식전행사는 세종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경식 소담동장은 “주민총회는 주민이 함께 마을사업을 고민하고 결정하는 소중하고 뜻깊은 경험”이라며 “진정한 의미의 주민자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