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선물 받자!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증정
울산 중구가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울산 중구 공식 홍보채널 구독 행사 3탄을 개최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울산광역시 중구’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거나 중구청 누리집을 통해 중구뉴스 구독 신청을 한 뒤, 인증 사진을 구글 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중구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중구의 다양한 소식을 담고 있는 ‘중구뉴스’ 소식지를 매월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현재 울산 중구가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홍보채널은 총 5개로 ▲페이스북(울산광역시 중구) ▲네이버 블로그(울산광역시 중구) ▲카카오톡 채널(울산광역시 중구) ▲유튜브(울산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usjunggu)이다.
한편 앞서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 울산 중구 공식 홍보채널 구독 행사 2탄(유튜브 구독)에는 총 1,247명이 참여했다.
그 결과 ‘울산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행사 전 992명에서 행사 후 1,441명으로 449명(1.45배) 증가했다. 중구 관계자는 “중구의 주요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홍보채널 구독 행사 4탄도 준비하고 있으니 주민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