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온가족에 행복 전한 시흥시 시립합창단 뮤지컬, ‘피터팬과 후크선장’ 성황리에 마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01 [15:44]

온가족에 행복 전한 시흥시 시립합창단 뮤지컬, ‘피터팬과 후크선장’ 성황리에 마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01 [15:44]

시흥시는 시흥시립합창단이 주관한 합창뮤지컬 ‘피터팬과 후크선장’ 공연이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린 이번 공연은 사전 예약 접수로 관람객을 선정했는데, 접수 시작 당일 5분 만에 600석의 좌석 예약이 모두 마감되는 등 시민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이번 공연은 시립합창단이 마련한 특별 기획 연주회로, 단원들이 본연의 합창 연주와 더불어 연기와 안무를 소화하기 위해 2개월간의 특별 연습과 트레이닝을 걸쳐 공연 완성도를 높여 관람객들의 만족도는 배가 됐다.

 

아울러 많은 어린이 관람객들에게는 문화도시 시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뜻깊은 공연으로 자리했다.

총 5막에 걸친 무대에서 주인공 피터팬과 웬디를 비롯한 합창단의 연주와 열연이 펼쳐져 매 연주가 진행될 때마다 관람객들의 박수갈채를 끌어냈다.

 

특수 분장과 무대에 각 역할에 맞는 의상이 더해져 관객들을 고전 명작 ‘피터팬’ 특유의 신비로운 동심의 세계로 이끌어 전문 뮤지컬 공연이 아니었음에도,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을 관람했던 한 시민은 “가정의 달 5월에 가족과 함께 이렇게 재미있는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즐거웠고, 아이들도 매우 좋아해 앞으로도 이런 공연이 자주 열렸으면 한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