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춘천관광 전국사진공모전이 개최된다.
춘천시정부는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 축제, 숨은 비경 등을 촬영한 우수한 작품을 모집한다.
공모분야는 ▲춘천의 숨은 관광지 ▲춘천 대표 관광자원(관광명소, 자연경관, 자연경관, 축제 등) ▲새로운 관광트렌드(호수, 걷기길 등 비대면 관광지, 신규개장 관광지 등) ▲춘천 배경 가족사진 및 아름다운 야경(특별상) 등 4개 분야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4일부터 28일까지다.
다만, 작품은 2020년 10월 26일부터 올해 10월 28일까지 촬영된 것이어야 한다.
작품심사는 춘천시 관광홍보 자료로서 활용성에 중점을 두며, 춘천시를 홍보할 수 있는 축제, 새로운 관광지 등이 잘 표현된 작품이 우대된다.
시상내역은 금상 1명, 은상 2명, 특별상 2명, 동상 3명, 가작 5명, 입선 68명 등 총 81명이다.
수상작은 시정부 홍보 및 행사자료, 관광지 전시, 공익광고 및 공익사업 등에 활용된다.
작품 접수 등 문의는 춘천시 관광과나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춘천지부로 하면 된다. 시정부 관계자는 “춘천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작품들을 통해 ‘가보고 싶고, 머물고 싶은 춘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진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출품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