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나 혼자 산다’, 10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김광규 X 허니제이 출격 예고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2/06/03 [09:18]

‘나 혼자 산다’, 10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김광규 X 허니제이 출격 예고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2/06/03 [09:18]

MBC ‘나 혼자 산다’가 10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5월 4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5.04%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0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금의환향한 무지개 회원들의 하루를 그린 ‘I’m Back’편이 소개됐다. 먼저 고등학교 졸업 후 오랜만에 모교를 방문한 박나래는 첫 사랑과의 달콤씁쓸한 재회부터 후배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까지 뜻 깊은 시간을 보내며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특히 20여 년 전 하굣길을 걷던 박나래는 주인 할머니가 여전히 같은 곳에 살고 있다는 주민들의 말에 마침내 하숙집 할머니를 만나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또 7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 ‘프랑스 선비’ 파비앙은 한국 거주 13년 만에 대한민국 영주권자로 컴백했다. 인왕산 기운을 받으며 시작하는 아침부터 본격 한국살이를 위한 주택 청약 상담까지 대한외국인 파비앙의 서촌살이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그 동안 수집한 역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축구 국대팀을 향한 관심과 사랑을 표출해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다음 예고편에서는 김광규의 ‘광란과 절규의 집들이’와 허니제이의 ‘3년 만의 대학축제 출격’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영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