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여름방학 행정체험연수생 17일까지 모집양구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대학생(재학) 대상 신청 접수
양구군은 학생들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사회경험을 쌓으면서 근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여름방학 행정체험연수생을 모집한다.
모집·선발되는 인원은 171명으로, 지난해보다 11명 증가했다.
행정체험연수생은 7월 4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기간 중에 15일을 근무하게 된다.
양구군은 행정체험연수생을 양구군이 관리·운영하는 시설 14개소에 배치해 시설관리, 환경정비를 비롯한 업무보조 및 현장근무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양구군은 17일까지 양구교육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접수한다.
행정체험연수생에는 대학생 본인 또는 부모가 7일 현재 양구군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하며, 대학교(대학)에 재적을 둔 재학생이어야 한다.
휴학생, 대학원생,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 평생교육원, 해외대학생 등은 신청할 수 없다.
양구군은 행정체험연수생을 선발할 계획이며,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본인 및 그 자녀, 자녀가 3명 이상인 가구의 자녀 등은 우선 선발할 방침이다.
또한 양구수목원(동면)과 방산면사무소, 양구백자박물관(이상 방산면) 등 양구읍과의 거리가 멀어 왕래가 불편한 지역에는 근무희망자를 선발해 배치할 계획이다. 전산추첨은 23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시되며, 추첨결과는 24일 오후 양구군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