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시 블로그기자단-누리소통망 홍보단 “합동 체험활동으로 2022년 전국체전 홍보 나선다”

6월 14일, 문수궁도장·화수브루어리 견학 프로그램 참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6/14 [08:58]

울산시 블로그기자단-누리소통망 홍보단 “합동 체험활동으로 2022년 전국체전 홍보 나선다”

6월 14일, 문수궁도장·화수브루어리 견학 프로그램 참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6/14 [08:58]

울산시 블로그기자단과 누리소통망 홍보단(SNS 서포터즈)이 전국체전의 종목인 궁도체험과 지역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시설을 방문해 합동 체험활동을 추진한다.

 

울산시는 6월 14일 남구 두왕동에 위치한 문수궁도장과 달동의 화수브루어리에서 2022년 블로그기자단 및 누리소통망 홍보단(SNS 서포터즈) 합동 현장체험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오는 10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홍보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기종목중 하나인 궁도체험을 위해 시립문수궁도장을 방문해 시설취재와 함께 활쏘기를 배워본다.

 

또한 지역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양조장 시설을 견학하는 체험활동으로 전국체전이 개최되는 울산을 홍보한다.

 

특히 시민참여와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해 울산누리 블로그기자단과 누리소통망 홍보단(SNS 서포터즈)이 공동으로 체험활동을 실시한다.

 

행사는 오후 2시 문수궁도장에서 시궁도협회 관계자로부터 시설안내 및 체험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궁도를 체험해보고 이어 오후 4시부터는 달동에 위치한 화수브루어리를 방문해 지역수제맥주 생산과정을 둘러본다.

 

이날 행사를 함께한 블로그 기자 및 홍보단(서포터즈)은 현장취재 후 울산시와 개인 누리소통망에 취재내용을 게재해 오는 10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홍보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3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전국체전에 울산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울산 지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지역의 관광명소와 다양한 체험공간을 울산누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에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 블로그기자단 및 누리소통망 홍보단(SNS 서포터즈)는 2011년부터 시민 눈높이에 맞춰 시정 전반을 홍보하여 시민 소통의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현재 제8기 기자단 42명, 누리소통망 홍보단(SNS 서포터즈)40명, 유튜브 홍보단(서포터즈) 11팀이 활동 중에 있고 임기는 2년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