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청년봉사단에서는 17일 정선읍 구미정 웨딩홀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다짐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신태윤 정선청년봉사단 회장을 비롯한 최승준 정선군수, 기관사회단체장,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패 전달, 표창장·최우수 회원패·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재직기념패 전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정선청년봉사단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정선읍 행정복지센터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 50만 원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봉사단 자녀 4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이임에는 제13대 권석만 회장이 취임에는 제14대 신태윤 회장이 취임했다.
정선청년봉사단은 지난 2009년부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나눔과 사랑실천의 모범이 되고 있다. 신태윤 정선청년봉사단 회장은 이우사랑과 나눔실천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지역주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정선을 위해 청년봉사단 회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