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7월 기획공연 ‘썸머 뮤지컬 페스타 (Summer Musical Festa)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형식으로 네명의 뮤지컬 배우와 크로스 오버 앙상블팀의 구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한국의 1세대 뮤지컬 배우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실력을 갖춘 배우 최정원과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홍지민이 함께한다.
또한, 지난 2014년 대한민국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다잊어’ 노래를 불러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뮤지컬 배우 박혜나와 뮤지컬 ‘킹아더, 더 데빌’ 등 다양한 뮤지컬에 참여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김찬호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대상은 전 연령이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0일(월)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인은 오는 21일(화)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또는 현장 예매하면 된다. 시는 6월부터 진행되는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 혜택 특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 장 더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