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2022년도 상반기 중소기업 발전전략 워크숍 개최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중소기업 역량강화 특강
남구 중소기업협의회는 22일 장생포 문화창고 6층 소극장에서 중소기업협의회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상반기 중소기업 발전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경영자의 상호 소통 강화 및 경영마인드 제고를 위해 준비됐으며, 근로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관내 21명(시장표창 10명, 남구청장표창 11명)의 모범근로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2022년 경제위기와 경제전망’이라는 주제로 경제전문가 정철진 강사의 특강이 진행됐다.
남구청에서는 그동안 ‘중소기업 경영혁신 마인드 향상과 기업 간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워크숍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의 육성과 발전을 위하여 ‘경영안정자금 지원’등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한 유가폭등과 물류대란, 우크라이나 사태 등 여러 외부요인이 기업 활동의 발목을 잡고 있지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남구에서는 여러 가지 방안을 심도 있게 고민하고 있으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