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노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데칼시트산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2 [11:08]

㈜이노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데칼시트산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2 [11:08]

㈜이노트는 기후 위기로 어느 때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코로나 재확산으로 면역력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데칼시트산 약 6,500개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하였다.

 

데칼시트산은 비타민D 뿐만 아니라 칼슘(Ca)과 인(P)이 함께 포함되어 있고, 임산부를 포함해 생후 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비타민으로 파우더 제형으로 되어 있어서 영유아에게는 분유나 물·음료수와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청소년 및 성인에게는 다양한 음식과 혼합하여 복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노트는 전국 150개의 수술재료 및 장비, 치료재료의 전문 협력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고, 병원 소모품, 의료용 매장용품, 헬스케어 제품을 기반으로 전국 700개의 소모품 대리점과 온라인 마케팅 판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복지건강 유통을 기반으로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인류 건강에 기여하는 건강한 사회적 기업이다.

 

황현욱 대표이사는“폭염과 최근 코로나의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면역력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서 온 가족들이 저희 데칼시트산을 드시고 건강을 지켰으면 하는 마음에서 복지관에 전달하게 되었다.”며 “저희 ㈜이노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지역사회에 행복한 나눔의 손길을 전달해 주신 ㈜이노트 황현욱 대표이사님, 석장순 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전달해 주신 데칼시트산은 혹서기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고, 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의 폭염 피해 및 온열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