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1일 오후2시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3층 회의실에서 전사 ESG·혁신경영 담당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ESG·혁신경영 우수사례 공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담당자 역량 증진을 위한 이번 워크숍에는 타 기관의 ESG·혁신경영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각 부서별 상반기 우수사례 및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발표와 그에 따른 참석자들의 토론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공단은 전 부서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CEO 상담주간 운영 △산업안전보건 프로그램 운영 △시동프로젝트(시민의 운동장 프로젝트)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수영DAY △‘이장단 회의’를 통한 방문홍보 △대형폐기물 온라인 배출신고 시스템 구축 △환경지킴 서포터즈 △노(NO)디(Disposables)존(Zone)운영 등 ESG 3개 핵심요소(환경, 사회, 지배구조)별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들을 도출했다. 이정찬 이사장은 “워크숍을 통해 도출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는 공단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중요한 원동력이다. “ 며 “공단의 지속가능발전과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발굴된 아이디어에 대한 실행력 강화를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