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포시, 사랑가득, 희망가득, 건강가득 삼계탕 DAY!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촌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가 함께하는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8 [10:26]

김포시, 사랑가득, 희망가득, 건강가득 삼계탕 DAY!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촌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가 함께하는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8 [10:26]

김포시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월 27일 올여름 유난히 뜨겁다는 폭염을 대비하여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취약계층 50가구에 삼계탕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특히나 여러단체가 참여했다는데 더 큰 의미가 있다.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고촌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이 삼계탕을 직접 만드는데 팔을 걷어붙였으며, 한앤둘 치킨, 글로벌푸드, 하나FC에서 닭과 김치 등을 적극 후원해 주었다.

 

또한 더운 날 삼계탕을 직접 끓이고 김치를 담아 취약계층에게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를 받은 취약계층 독거어르신은 “평소 더위를 많이 타고 올해 유난히 날씨가 더워 심신이 쇠약해졌는데 이렇게 몸보신을 시켜주니 더할나위없이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김시동 민간위원장은 “중복을 맞이하여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고촌읍남녀새마을지도자회가 한마음이 되어 취약계층에게 건강음식인 삼계탕을 직접 끓여 대접할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보람이 있다. 이 음식을 드시고 취약계층 주민들이 더욱 힘을 내서 이 여름을 잘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창우 공공위원장은 “바쁜 일상에도 두 단체가 힘을 모아 귀한 보양식을 만들어 대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촌읍 지역주민들이 필요한 복지를 위해 더욱 애써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