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남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잔액 0원 인증 시 선착순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 2만 원권 증정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0/14 [11:50]

전남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잔액 0원 인증 시 선착순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 2만 원권 증정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0/14 [11:50]

▲ 전남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 이벤트

 

전남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지자를 대상으로 ‘문화누리카드, 0원하랑께’ 잔액 소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잔액을 소진하고 ‘잔액 0원’을 인증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이용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한다.

 

단, 1인 1회 신청에 한하며 중복지원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원금 잔액 소진 후 전남문화재단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또는 네이버 폼 등 편한 방법을 선택해 카드승인 문자 혹은 ‘잔액 0원’ 영수증 이미지를 필수정보와 함께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에게 문화예술, 국내 여행, 체육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11만 원을 지원하는 문화생활 전용 복지카드로, 올해 발급받은 문화누리카드는 12월 31일까지 전용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미란 문화예술과장은 “문화생활을 누리기 어려운 문화 소외계층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발급과 이용 안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