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남도, 4월의 ‘성과 우수공무원’ 시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4/03 [16:04]

경남도, 4월의 ‘성과 우수공무원’ 시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4/03 [16:04]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3일 오전 개최된 실국본부장회의에서 ‘이달의 성과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3명에게 직접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달의 성과 우수공무원’은 도민 체감 성과 향상을 위해 내·외부전문가의 평가를 거쳐 선발하고 있으며, 도지사 표창과 성과급 우대 등 유인책(인센티브)을 부여하고 있다.

4월의 성과 우수공무원은 3명이다.

교육담당관 배기나 주무관은 교육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시범지역 공모에 선정되어 글로컬대학 육성 기회마련 등 지역소멸 방지와 지역발전에 기여했다.

에너지산업과 박미정 사무관은 도시가스 보급 확대 전국 도 단위 2위 달성, 취약계층 에너지시설 개선사업 및 난방비 부담 경감을 위한 납부유예 추진 등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도로과 김선주 사무관은 대통령·도지사 공약사업인 남해안 아일랜드 하이웨이 구축, U자형 국가도로망 건설계획 추진, 도로망 체계 구축을 위한 도로사업 시행 등으로 도민 불편 해소와 도정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한 김선주 사무관은 “대통령·도지사 대규모 공약사업 등 정책사업 추진 성과는 모두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교통수요와 여건 변화에 효과적인 도로망체계 구축을 추진하여 도민 불편해소와 도정발전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