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송산3동 통장협의회, 걷고 싶은 소풍길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15:36]

의정부시 송산3동 통장협의회, 걷고 싶은 소풍길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구슬땀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3/05/24 [15:36]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종태)는 5월 20일 오전 9시부터 송산3동 통장협의회(회장 정서정)가 추동근린공원 일대 소풍길을 따라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추동근린공원 일대 소풍길 곳곳의 벤치나 야외운동기구는 오래된 먼지 등 오염물로 시민들이 이용하지 못하는 애로가 있었다. 이에 송산3동 통장협의회원 22명이 주말을 이용해 직접 환경 정비에 나섰다.

회원들은 추동근린공원으로 올라가는 소풍길을 걸으며 벤치, 안내표지판, 다리 난간 등을 물걸레로 깨끗이 닦아냈다. 또한 무단으로 버려진 폐기물, 생활쓰레기를 주우며 쾌적한 부용산 소풍길 환경을 조성했다.

정서정 통장협의회장은 “지난달 22일 부용산 정화활동에 이어 이번 달은 추동근린공원 환경정화를 위해 통장협의회원들의 힘을 모았다”며, “지속적으로 주말 산책로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힐링 산책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해주신 통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걷고 싶은 소풍길, 살고 싶은 송산3동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