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파평면, ㈜북파주환경서 가정의 달 맞아 성금 200만 원 기탁 받아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3/05/26 [14:46]

파주시 파평면, ㈜북파주환경서 가정의 달 맞아 성금 200만 원 기탁 받아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3/05/26 [14:46]

 

파주시 파평면은 지난 24일 ㈜북파주환경에서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 받았다.

이날 ㈜북파주환경은 파평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파평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이러한 도움 손길 하나하나가 가정의 달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정재철 ㈜북파주환경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탁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을 위해 다양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온명원 파평면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우리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정재철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북파주환경에서는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매년 현금 또는 현물을 기탁하고 있다. 더불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사업에도 참여해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