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서구 청라1동 꽁꽁 한파에도 이웃사랑 이어져 ‘훈훈’, 취약 아동에 성탄절 선물 전달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12/27 [15:15]

인천 서구 청라1동 꽁꽁 한파에도 이웃사랑 이어져 ‘훈훈’, 취약 아동에 성탄절 선물 전달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12/27 [15:15]

 

◼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 아동 10인에 성탄 케이크 및


선물 전달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조병상, 공공위원장 강미애)가 지난 22일 성탄절을 맞아 아동을 양육하고 있는 관내 취약 가구 대상으로 성탄절 케이크 및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매년 추진하고 있는 연간 사업 중 하나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의 크리스마스가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80만원 상당의 케이크와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정경옥 부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성탄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미애 청라1동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 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하여 ▲설날 명절맞이 이웃돕기 사업, ▲독거노인 건강음료 지원 및 건강 ․ 안부 확인 사업, ▲사랑의 밑반찬 지원 사업, ▲추석 명절맞이 이웃돕기 사업, ▲무료 건강검진 지원사업, ▲김장 김치 나눔 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촘운 지역복지 사업 추진으로 주위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