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이 재단 창립 25주년을 앞두고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한 가운데,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재단은 지난해 비주얼 브랜딩 사업의 일환으로 “드림버블(Dream Bubble)”이라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개발해 공개했다.
◦ 심볼의 원형 유닛은 ‘청소년들의 꿈’을, 가운데 위치한 다이아몬드 유닛은 ‘청소년들의 꿈이 모여 빛나는 밝은 미래’를 형상화했다.
만안청소년수련관에 선보인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 해 동안 재단 및 8개 산하시설에서 브랜드 로고와 전용색상 등을 활용해 제작·개발한 굿즈 30여 점을 비롯해, 브랜드 스토리 영상 등 온·오프라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안양시청소년재단은 올해 창립 25주년 및 신규 문화의집 2개소 개관을 앞두고 전사적 차원의 리브랜딩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청소년 축제 및 행사 등 오프라인 행사 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적극 활용해 공간을 통한 오감만족 다촘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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