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중구, ‘2024년 영유아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이 중구 영유아와 가족 화합의 장 마련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1:32]

인천 중구, ‘2024년 영유아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이 중구 영유아와 가족 화합의 장 마련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8 [11:32]

▲ 인천 중구, ‘2024년 영유아 한마당’ 성황리에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시 중구는 지난 25일 영종국제도시 하늘체육공원에서 관내 영유아와 보호자, 보육 교직원의 화합을 위한 ‘2024년 중구 영유아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 행사에서는 중구어린이집연합회 등 여러 기관의 부스에서 키링 만들기,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각종 체험 기회를 제공, 중구 영유아와 가족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무대에서는 매직 벌룬 쇼, 아동 성폭력 예방 인형극, 레크리에이션 등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특히 기념식에서는 관내 행복누리어린이집, 운서어린이집 어린이와 보호자, 선생님이 함께 특별공연을 준비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김정헌 중구청장과 내빈들이 축사와 함께 격려의 말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어린이와 날리며 많은 이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번 행사는 중구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하고자 기획됐으며, 약 1천여 명이 넘는 주민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밝은 모습의 아이들을 직접 만나보니 우리 중구의 미래 또한 밝을 것이 체감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영유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인천 중구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