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군산시립교향악단 “하우스 캔들 콘서트Ⅱ-캔들 시네마”

이명근 지휘자와 함께 영화음악 속으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3 [09:09]

군산시립교향악단 “하우스 캔들 콘서트Ⅱ-캔들 시네마”

이명근 지휘자와 함께 영화음악 속으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3 [09:09]

▲ 군산시립교향악단 “하우스 캔들 콘서트Ⅱ-캔들 시네마”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군산시립교향악단의 하우스 캔들 콘서트 Ⅱ '캔들 시네마'가 오는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하우스 캔들 콘서트는 소규모 관객들이 연주자와 가장 가까운 무대 객석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기존의 콘서트와 달리 연주자와 함께 교감하며 생동감 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군산시는 지난 2월 티켓오픈과 동시에 매진 마감될 정도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하우스 캔들 콘서트Ⅰ'그대에게 주는 음악선물'에 이은 두 번째 콘서트인 만큼 이번 공연에도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군산시립교향악단 역시 2월 콘서트에서 보내준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하우스 캔들 콘서트 Ⅱ '캔들 시네마'는 캔들 조명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명근 지휘자의 재치있는 해설이 담긴 영화음악으로 관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라벤더의 연인들 OST', '라라랜드 OST', '천공의 성 라퓨타', '알라딘 OST', '꽃피는 봄이 오면 OST', '오징어 게임 OST', '레미제라블 메들리' 등 우리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음악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캔들 콘서트Ⅰ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정성 들여 준비한 이번'캔들 시네마'공연에 많이 찾아와 주시고, 연주자와 가까이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전석 무료 공연이다.

예매는 6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예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수령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립교향악단 으로 문의하면 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