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수시, 제19회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한마당 행사 열어

1일 진남실내체육관, 40개 센터 1,000여명 참여…화합과 축제의 장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3 [12:32]

여수시, 제19회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한마당 행사 열어

1일 진남실내체육관, 40개 센터 1,000여명 참여…화합과 축제의 장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3 [12:32]

▲ 여수시, 제19회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한마당 행사 열어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여수시가 지난 1일 진남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올해로 19회 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여수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서 주관, ‘우리의 꿈의 날개를 달고’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졌다.

미평 지역아동센터를 포함한 여수시내 40개 지역아동센터 900여명의 아동과 학부모, 자원봉사자 등 총 1,00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기 승패를 떠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개회식에서는 한려지역아동센터 ‘굴렁쇠 놀이패’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실력으로 식의 시작을 알렸으며, 참여 아동들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단체임․종목별 게임을 즐겼다.

김정희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이용아동과 학부모, 종사자간 화합을 다지고, 아동들은 자존감과 사회성이 향상되길 기대한다”며 “센터 아동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돌보겠다”고 전했다.

이날 정기명 여수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이들의 곁에서 무한한 사랑을 주시며 고생하시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아이들이 존중받으며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여수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