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다누리, 매주 토요일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03 [13:17]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다누리, 매주 토요일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03 [13:17]

▲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다누리, 매주 토요일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프로그램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청소년 자원봉사학교’를 11월 말까지 운영한다.

2024년 청소년 자원봉사학교는 책 읽어주기 봉사단과 보드게임 봉사단으로 구성했으며, 봉사단 학생들은 지난 4월 자원봉사 소양 교육과 책 읽어주기 및 보드게임 관련 전문 교육을 이수한 바 있다.

봉사단 학생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다누리를 방문하는 초등학생들에게 그림책을 읽어주고, 오후 3시에는 보드게임을 함께하며 파트너 활동을 한다.

다누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분야를 배우고 봉사하는 활동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봉사의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책 읽어주기와 보드게임’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누리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