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 오는 12일 봉성면 우리 동네 효 노래자랑 열어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09:39]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 오는 12일 봉성면 우리 동네 효 노래자랑 열어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1 [09:39]

▲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 오는 12일 봉성면 우리 동네 효 노래자랑 열어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는 오는 12일 오후 7시 봉성문화복지센터 야외무대(봉성면 봉성리 385)에서 우리 동네 효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효 노래자랑으로 가요밴드, 플루트,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음악 공연이 마련돼 있으며, 또한 지역 어르신 10팀이 참가해 노래자랑도 함께 열려 흥을 더할 예정이다.

권석재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장은 “이번 행사로 문화 소외 계층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을 통하여 주민들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봉화지회는 지역 사회의 문화예술 역량을 강화하고 주민 화합을 위해 2022년부터 우리 동네 효 노래자랑 및 행복 나눔 동행 콘서트를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5월부터 9월까지 총 5회 개최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