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학생문화원,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시상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0:42]

제주도교육청 제주학생문화원,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시상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1 [10:42]

▲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 시상식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제주도교육청 제주학생문화원은 4월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제주도내 초·중·고교 학생, 학교밖 청소년, 교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시상식을 지난 7일 개최했다.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통한 교육가족의 문화예술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제주교육가족의 자아존중감 및 예술적 감수성 함양을 위하여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창작글 172편, 발췌(인용)글 97편으로 총 269편이 접수됐으며, 심사 결과 창작글 초등부에서 신촌초 김하연 학생이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고 창작글 12명, 발췌(인용)글 12명을 포함하여 총 24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작품 내용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학생문화원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7일 개최된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전달했으며, 우수작 3편은 대형현수막으로 제작되어 제주학생문화원 외벽에 게시하게 된다.

제주학생문화원 관계자는 “꿈을 담은 글그림판 공모전에 참여한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제주학생문화원이 제주교육 가족들에게 문화적 공감대 형성과 바쁜 일상 속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