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서구 새마을부녀회, 다문화가정과 레몬청 만들기 행사 개최

새마을부녀회와 다문화가정이 함께하는 나눔 봉사활동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1:00]

대전 서구 새마을부녀회, 다문화가정과 레몬청 만들기 행사 개최

새마을부녀회와 다문화가정이 함께하는 나눔 봉사활동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2 [11:00]

▲ 서구 새마을부녀회 다문화가정과 레몬청 만들기 행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서구는 지난 11일 복수동 새마을서구지회 옥상에서 새마을부녀회 동 부녀회장 및 다문화가정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레몬청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의 후원으로 서구 새마을부녀회(회장 김화자)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관내 취약계층 240세대에 전달할 레몬청을 다문화가정과 함께 만들어 전달하고자 서구 새마을부녀회가 손수 기획한 이웃사랑 실천 봉사활동이다.

김화자 회장은 “다문화가정과 함께 레몬청 만들기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서철모 청장은 “이번 행사는 근면·자조·협동 3가지 새마을 정신 계승을 위해 새마을부녀회가 다문화가정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된다”라며 “이러한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