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시 대덕면 새마을협의회 연도변 풀베기로 Happy Together 청결운동 실천

환경정비로 쾌적한 대덕면 만들기 나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12:07]

김천시 대덕면 새마을협의회 연도변 풀베기로 Happy Together 청결운동 실천

환경정비로 쾌적한 대덕면 만들기 나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3 [12:07]

▲ 김천시 대덕면 새마을협의회 연도변 풀베기로 Happy Together 청결운동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덕면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10일부터 회원 30여 명이 지방도(중산에서 추량, 연화에서 감주, 화전에서 예서, 가례에서 조룡) 총 4개 구간과 소공원의 잡초 및 수목 제거 작업을 했다.

대덕면 새마을협의회는 국도변과 소공원 내 무성하게 자란 잡초와 수목이 주변의 미관을 저해하고 교통안전을 방해하고 있어 대대적인 풀베기 작업을 실시하게 됐다.

풀베기 작업에 참여한 정재식·김여순 남녀 새마을협의회장은 “이번 풀베기 작업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연도변 환경정비로 Happy together 청결 운동이 널리 전파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손중일 대덕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안전한 연도변 환경조성을 위해 힘써주신 남녀 새마을협의회장님과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피투게더 김천 청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