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과천시 갈현동, JW이종호재단으로부터 선풍기 기부받아

여름철 폭염대비 취약계층을 위해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 후원 동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0 [13:56]

과천시 갈현동, JW이종호재단으로부터 선풍기 기부받아

여름철 폭염대비 취약계층을 위해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 후원 동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0 [13:56]

▲ 과천시 갈현동, JW이종호재단으로부터 선풍기 기부받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과천시 갈현동은 JW이종호재단으로부터 고급형 선풍기 58대(500여만 원 상당)를 기부받았다고 20일 밝혔다.

JW이종호재단은 지식정보타운에 위치한 JW그룹의 공익법인으로, 갈현동에서 추진 중인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 후원에 동참하고자 여름철 폭염 대비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를 기부했다.

기부물품은 갈현권역(갈현동·별양동)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남기덕 JW이종호재단 사무국장은 “이번에 전달한 선풍기로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철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라며 “갈현동에서의 첫 사회공헌 활동이어서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최은진 과천시 갈현동장은 “관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릴레이에 적극 참여해 주신 JW이종호재단에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선풍기는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는 갈현동에서 올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지난 1월 아이들이 모은 ‘사랑의 라면 꾸러미’부터 금융기관, 관내 입주기업 등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노영찬기자
경천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