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최만식 의원, 제15회 우수의정대상 수상후반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2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 자치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최만식 의원은 도의회 제10대에 이어 제11대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 발굴에 힘쓰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능동적인 의정활동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특히 전반기에는 농정해양위원회에서 「경기도 중장년농업인 지원 조례안」, 「경기도 도시농업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농어업 진흥 및 농어업인 등의 삶의 질 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농어민의 소득증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입법활동을 수행해왔다.
최 의원은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고, 도민을 위해 계속 정진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책임감을 갖겠다”며, “후반기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