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시, 2024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4:45]

김해시, 2024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28 [14:45]

▲ 김해시, 2024년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식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김해시는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퇴직자 및 퇴직준비교육(공로연수)대상자를 위한 “2024년 상반기 이·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공무원 이·퇴임자는 정년퇴직 6명, 명예퇴직 6명, 퇴직준비교육 파견 4명 등 총 16명이다.

이날 행사는 임주택 복지국장, 김치성 시민안전국장, 강삼성 상하수도사업소장, 강한순 전 허가민원과장(퇴직준비교육 복귀), 김관호 건축과장, 김수철 공동주택과장, 김금남 서부보건소 위생과장, 강치희 명동정수과장, 박 선 체육지원과장 등 9명의 이·퇴임 공무원과 가족, 후배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행사는 정부훈장 및 공로패 수여, 퇴임기념영상 상영, 퇴임 격려사 및 퇴임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김해시청 뮤직배틀 ‘복면가왕’에서 최고상을 차지한 최원석 주무관이 선배들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며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열창해 큰 감동을 자아냈다.

퇴임자들은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 동료 직원과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퇴직 후에도 김해시의 발전을 늘 응원하겠다”며 작별인사를 전했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그동안 시정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뜨거운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퇴직 후에도 멋진 제2의 인생을 펼쳐 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