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과천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초복 맞이, 관내 취약계층 등 300가구에 삼계탕 전달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7/05 [14:27]

과천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초복 맞이, 관내 취약계층 등 300가구에 삼계탕 전달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4/07/05 [14:27]

 

▲ 과천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세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과천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는 5일 곧 다가올 초복을 맞이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삼계탕에 쓰인 닭은 지난 4월 개최한 ‘이웃돕기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부녀회 회원들은 새벽부터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하고 포장해 관내 취약계층과 홀로 사는 어르신, 경로당 5곳에 삼계탕 3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에는 중앙동 통장협의체(회장 이명숙)도 일손을 도왔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물으며 삼계탕을 전달했다.

박정희 과천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부녀회에서 앞장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윤희 과천시 중앙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새벽부터 복달임 행사를 위해 땀 흘려주신 새마을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기관·사회단체 간 협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기자
경천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